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란?
문정비즈밸리 내 기업을 지원하고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하는
HUB역할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다목적 일자리종합공간입니다.
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 공간 기능
-
구인구직 매칭
-
- 구인구직상담·취업연계 서비스
-
- 직업상담사와 1:1 맞춤형 취업상담
- 양질의 일자리 발굴 및 취업알선
- 기업 인재 채용 지원 및 알선
- 일자리 매칭행사 개최
-
- 기업설명회, 현장면접, 일자리박람회, 취업특강 등
-
-
기업 지원
-
- 기업 지원 정책 안내
-
- 중소기업융자지원, 우수인증 획득 지원, 국내·외 박람회 참가 지원, 중소기업 취업인턴제 등
- 문정비즈밸리 네트워킹 데이 운영
-
- 입주 기업 간 정보교류 및 시너지 효과
- 기업간담회, 데모데이, 상공회 지원 사업 등
- 기업홍보창구 제공
-
- 홈페이지에 기업홍보, 채용정보 제공
- 센터 내 기업홍보물·제품 전시
-
-
열린 공간
-
- 공간 개방
-
- 세미나룸, 회의실, 스터디라운지, 휴게공간 개방
- 그룹스터디, 자기주도형 학습, 기업회의, 면접 등 가능
※필요 시 센터로 문의
-
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 공간 기능
- 세미나룸
- · 일자리 콘서트, 채용설명회, 취업특강, 세미나, 발표회 등(48석)
- 기업홍보 및 휴게공간
- · 구직자와 기업 간 휴식 및 정보 교류 공간 / 도서 무료 열람
- · 기업 홍보물 및 제품 전시
- 일자리지원창구
- · 구인구직 등록
- · 취업 상담 및 일자리 정보 제공
- · 기업 일자리매칭 적극 지원
- 회의실 A, B
- · 다목적 기능 공간으로 그룹스터디, 면접, 기업회의 및
네트워킹 공간으로 활용(각 10석) - ※오픈하여 사용 시 20명 수용 가능
- 열린 공간/스터디라운지
- · 청년구직자 그룹스터디, 멘토멘티 미팅 등 자기주도적 취업준비 공간
- · 입주기업 토론, 브레인스토밍 등 가능
- · 노트북 연결 가능